카테고리 없음

원자력에너지에 대해 긍정적으로 말하는 자는 이권관계자나 바보 중 하나

비사문천 2023. 10. 22. 09:17
반응형

일반적으로 고기가 곡물보다 맛있고 열량이 높다. 고기는 같은 양을 먹더라도 곡물보다 훨씬 농축된 에너지를 얻을 수 있기 때문이다. 몽골 기마병들은 말린 고기를 말에 싣고 다녀서 하루에도 거의 수천 키로를 이동할 수 있었으며 지치지 않고 싸울 수 있었다고 한다. 다만 인간은 원래 살생하지 않고 곡식과 과일을 주로 섭취하도록 만들어진 동물이므로 평소에 굳이 고기가 먹고 싶지 않다면 고기를 먹을 필요는 없다.(원래 이 세상은 처음 설계될 때 육식이 허락된 곳이 아니었다.) 고기는 소화과정에서 요산과 같은 몸에 해로운 물질이 발생하며 피부를 비롯한 각종 장기의 노화와 손상을 촉진시키는 물질을 발생시키므로 필연적으로 신장을 비롯한 소화기관에 부담을 준다.

즉, 고도로 농축된 에너지를 얻는 댓가로 그만큼 건강과 젊음을 내놓는 것이다. 육식을 많이하는 서양인들에게 노화가 빨리 찾아오고(서양 여자는 젊을때는 괜찮지만 늙으면 마귀할멈이 되는 이유다.) 겨드랑이 암내 등이 심한 것도 이 때문이다.

육식동물이 대개 장수하지 못하는 이유도 여기 있는 것이다. 장수로 유명한 동물 대부분은 잡식성이거나 초식동물이다.

따라서 가급적 평소에는 채식위주의 식단을 유지하는 게 건강과 미모를 유지하는 비결이다.(특히 깨끗하고 정결한 피부는 미모와 직결되는 가장 중요한 요소이다.) 특히 현대사회처럼 동물들을 비좁은 우리에 가둬놓고 항생제 주사를 마구 주입시켜 공장식으로 사육하는 경우 고기 자체의 맛도 떨어질 뿐 아니라 건강에도 이로울 수가 없는 것이다. 자연에서 살아가는 돼지를 사냥해서 먹는 게 양식해서 키운 돼지고기를 먹는 것보다 훨씬 맛있을 수 밖에 없는 이유다. 마찬가지 원리로 각종 해산물도 양식보다는 자연산이 더 맛있고 간강에도 좋다. (스님들의 피부가 깨끗한 이유가 여기 있다.)

핵에너지의 원리도 이와 유사한데 우라늄이라는 희귀광물을 얻기 위해 거의 산 하나를 없앨 정도로 많은 굴착기와 중장비를 이용해 우라늄을 채굴한다. 그렇게 긁어모은 우라늄은 대단히 응축된 에너지를 가진 극히 높은 에너지를 가진 방사성 물질이므로 이를 이용해 에너지를 천천히 얻어내어 전기를 생산하는 게 바로 원자력에너지이다. 즉,  산을 깎아낼 정도로 엄청난 비용과 인적자원이 투입되고 자연이 파괴돼야 얻을 수 있는 게 원자력에너지이다.(게다가 원전폐기물은 사실상 반영구적으로 보관해야한다. 즉, 쓰레기처럼 바로 버릴 수 있는 게 아니라 지하에 거의 몇천년을 보관해야 유해한 방사성물질이 사라진다.)
이렇게 비효율적이고 환경을 파괴하는 원자력에너지를 친환경클린에너지라고 찬양하는 인간은 돌대가리이거나 원전마피아들뿐이다.(좃선일보가 왜 원전에 대해 우호적인 기사를 계속 써대는지 생각해봐라. 조선일보는 사회악이며 이들이 하는 말은 대개 반대로 들으면 진실이다.)

https://www.youtube.com/watch?v=85Aqaf7BI6A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