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익한 정보&리뷰/먹거리_음식(술 및 기호식품 제외)

요리하다 닭가슴살 왕교자 ☞ 대왕 비추

비사문천 2024. 4. 20. 10:07

소비자를 절대 실망시키는 법이 없는(언제나 폭망일 것이라는 예상을 결코 벗어나는 법이 없는 가성비 최악의 품질을 자랑한다) 롯데의 PB브랜드 '요리하다'의 닭가슴살 왕교자 만두는 나의 예상을 벗어날 만큼 맛이 없었다.

어떻게 닭가슴살로 만두를 만들 생각을 했을까...롯데PB팀은 정말 x신들만 모아놓은듯

타고난 위장이 원래 강한 나는, 왠만한 음식은 비위를 거스르지 않고 다먹을 정도로 타고난 '돼지' 체질이지만 이러한 내가 살면서 구매한 완제품 음식을 버린 적은 이 놈을 포함해 몇 손가락 안에 꼽을 정도로 정말 극도로 맛이 없다.

 

텁텁한 닭가슴살과 싸구려 식재료들, 건강에 좋지 않은 식품첨가물 범벅이 된 악랄한 식감이 어떤 건지 느껴보고 싶거나 돈 몇 천원은 그냥 버리면서 기분 나쁜 경험 하고 싶은 분들에게 강추한다.

 

이런 쓰레기를 기업 이미지도 생각하지 않고 출시할 생각을 감행한 롯데 요리하다 팀에 경의를 표한다...한 마디로 음식이라고 하기도 뭣한 쓰레기상품이다.

 

롯데마트에 간 내가 잘못이다.  내 경험상 CJ비비고풀무원 냉동 만두 외에 나머지는 그냥 쓰레기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