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자들은 섹스에 환장하지 않는다(2)

2024. 10. 3. 07:23카테고리 없음

반응형

지난 글에 여자들의 섹스에 대한 집착은 남성보다 훨씬 덜하다고 설명했다. 이번 시간에는 좀더 다른 관점에서 왜 그런지에 대해 살펴보겠다. 우선 성경에 기록된 역사를 보면 다윗이 우리야의 아내 밧세바와 간통하여 솔로몬을 낳은 사건이 나온다. 이 케이스를 보면 여자의 욕구에 대해 훨씬 더 잘 알 수 있다. 
https://susej79.tistory.com/1834

여자는 섹스에 환장하지 않는다

남자들이 흔히 하는 착각 중 하나는 여자들이 자신들만큼 섹스에 관심이 있거나 섹스를 좋아할 것이라는 착각이다. 사실을 말하자면 여자들은 남자들만큼 성에 큰 관심이 있는 것도 아니고 몇

susej79.tistory.com

우선 여자의 욕구는 남성보다는 훨씬 동물적이다. 이 말인 즉, 여자는 단순히 남자가 젊고 외적인 매력이 있다고 해서 그에게 끌리지는 않는다는 말이며 여자의 경우 남성의 사회적인 지위에 훨씬 더 끌리는 경향이 강하다.(여기서 착각하지 말 것은 사회적인 지위가 높은 남자에게 성욕을 느낀다는 말이 아니다. 그보다는 사회적인 지위가 높은 남자의 보호를 받고 싶어하고 그러한 강한 남자와 친해지거나 그러한 강자의 자식을 낳고 싶다는 욕구가 강하다는 뜻으로 이해해야 한다. 이에 반해 남자는 그냥 단순히 육체적인 매력이 있는 몸매좋고 예쁜 여자에게 끌리는 게 99%다)
 
다윗과 밧세바 사이의 간통 사건을 보면 이스라엘의 왕 다윗이 우연히 목욕하고 있는 밧세바를 훔쳐보게 되는데(밧세바는 자신의 부하 직원인 우리야의 아내임) 다윗이 자신의 권력을 이용해 밧세바를 궁전으로 불러 들인다. 그런데 여기서 좀 이해가 안 되는 점은 기록상 명확히 나와있지는 않지만 밧세바가 너무도 순순히 다윗이 부른다고 하니 거부도 하지 않고 남편인 우리야에게 고하지도 않고 바로 궁전에 들어가서 다윗과 성관계를 가진다는 점이다. 게다가 다윗의 아이를 임신하자마자 사람을 통해서 다윗에게 '니 애기를 가졌다'고 통보한다. 우리야에게는 여전히 비밀로 한 채 말이다. 남자가 볼 때는 도저히 이해가 안 되는 행동이 한두가지가 아닌데 사실 이는 보통 여자의 모습을 거의 그대로 가식없이 그려냈다고 보여진다. 
 
남자들은 기회가 된다면 거의 예외없이 혼외정사를 비밀스럽게 가질 인종들이며 여자도 크게 다르지 않다. 다윗과 밧세바의 케이스를 분석해보자면, 여자 입장에서는 자신이 평민 출신에 불과하고 올라갈 수 있는 사회적인 계단도 정해진 상태인데 권력 서열 1위인 왕이 부르자 사회적인 계급이 크게 상승할 단계라고 판단하고 그의 부도덕한 요구를 거부하지 않은채 임신까지 이르게 된 것으로 어찌보면 자연스럽고 본능에 충실한 결정이었다고 할 수 있다. 
 
밧세바는 이러한 일들을 통해 결국 왕의 자손을 갖게 된 데다 자신마저 황후가 된 것이므로 결국 합리적인 선택을 한 것이다. 여자들의 심리는 이와 같다. 
 
굳이 '진화론적인 관점(근데 사실 진화론 자체가 사기이다. 중고교 교과서에 등장하고 영혼없는 학교 선생들이 그대로 가르치기도 하지만 그냥 사기다.)'같은 어려운 말 쓸 필요도 없이 생각을 해보면 여자의 경우 임신하고 아이를 키우는 것이 중요한 과제이므로 자신과 자식을 보호해 줄 수 있는 힘쎄고 똑똑한 수컷을 찾을 수 밖에 없기 때문이다. 만약 여자가 남자처럼 섹스라는 본능에 충실하고 섹스에 안달이 나 있는 상태라면 이 남자 저 남자 떠돌아 다니면서 성관계만 맺는데 열중하느라 낳은 자식을 제대로 돌보기도 힘들고 한 남자로부터 제대로 된 보호를 보장받기도 힘들기 때문에 애초부터 여자는 섹스에 큰 관심은 없는 것이다. (반대로 권력, 즉 돈에는 아주 관심이 많다.) 

여자들이 자기 남자친구의 외모, 특히 옷차림이나 헤어에 지나치게 민감한 것도 동일한 이유다. 여자는 남자가 어떤 옷을 어떤 스타일로 입고다니느냐에 따라 그 남자의 사회계급을 가늠하기 때문이다.(문제는 시대가 변해서 예전처럼 옷차림과 사회지위가 일치하던 시기는 어느정도 지났는데 아직도 이런 겉모습만 가지고 사람 판별하려는 어리석은 사람들이 아직도 많다. 그래서 사기꾼들은 주로 좋은 차를 몰고 비싼 옷을 걸치고 다닌다. 실제로는 카푸어일 뿐이고 자기 집 한 채 없는 빚쟁이라도 말이다.)

 
반면에 남자의 경우는 되도록 많은 자손(자신의 DNA정보를 가진 씨앗)을 낳아 퍼뜨리는 게 중요하므로 여자의 외모에 이끌릴 수 밖에 없고 본능적으로 늘 섹스에 미쳐있는 동물적인 상태에 머물러 있는 것이다. 이것이 남자와 여자의 결정적인 차이이다. 
 
따라서 남자들이라면 높은 사회적인 지위를 갖는 게 매우 중요하고 그래야만이 자신이 진정 원하는 되도록 예쁘고 매력적인 여성을 아내로 맞이할 수 있는 확률도 높아진다. 또한 여자는 섹스에 원래 큰 관심이 없고 남자만큼 섹스를 좋아하는 것도 아닌 이유도 위에서 충분히 설명했다. (여자들은 섹스가 아닌 돈에 환장해 있을 뿐이다)
 
결국 '남자는 돈, 여자는 외모'라는 공식이 성립한다.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