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정상이 극에 달하면 반드시 난리가 나게 되어 있다.

2022. 2. 27. 19:19일일단상/etc

반응형

러시아가 우크라이나를 침략했다고 하는데 표면상 이유는 우크라이나가 반러시아 움직임을 분명히 하며 러시아에 위협이 될 수 있는 나토에 가입하려고 했기 때문이라고 한다. 또다른 이유로는 우크라이나에 있는 생화학연구소들을 타겟으로 했다는 내용도 있다. 푸틴이 공식적으로 밝힌 바에 따르면 우크라이나 내의 극우 나치세력들을 소탕하기 위한 것이 주 목적이라고 한다. (소련과 독일은 2차세계대전때의 일로 앙숙관계이다. 극우 나치 파시스트들이 득세하는 움직임을 보인 것에 민감할 수도 있다고 생각된다.) 어떤 이유에서건 나는 전쟁은 피할 수 있다면 피하는 게 맞다고 보지만(전쟁은 참혹한 것이다.) 요즘처럼 글로벌로 시대가 뒤숭숭한 사태가 이어지는 비정상적인 상황에서는 이러한 전쟁이 발발하지 않을 수도 없을 것 같다. 미국을 필두로한 서방세력의 백신패권을 향한 움직임과 그로 인해 시민들의 건강과 자유를 헤치고 억압하는 교묘한 술책들이 너무도 비상식적이지 않은가? 러시아나 중국처럼 반미의 기치를 분명히 든 국가들이 없었다면 세상은 훨씬 더 이전에 미국의 패권주의에 완전히 자유를 뺏긴 시대가 되었을 것이다.

 

비정상적인 상황이 지속되면 이 지구 상에는 질서와 균형을 회복하기 위해 반드시 전쟁같은 난리가 나게 되어있는데 나는 러시아의 침략전쟁은 미국을 위시한 서구세계에서 어느정도 자초한 면이 있지 않나 생각된다.  

러시아가 우크라이나를 침공하는 이유 - YouTube

우크라이나와 전쟁 직전인 러시아의 대통령 블라디미르 푸틴의 인생 [인물백과사전] - YouTube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