윤석열을 지지 안 하면 베네수엘라꼴 되나? 미친...

2022. 2. 23. 11:01일일단상/etc

반응형

원타임 송백경 “베네수엘라 되는 꼴 못봐” 윤석열 공개지지 (msn.com)

 

원타임 송백경 “베네수엘라 되는 꼴 못봐” 윤석열 공개지지

원타임 출신 성우 송백경이 여러 독설과 함께 윤석열 후보를 공개 지지해 눈길을 끌었다. 경향신문 자료사진원타임 출신 성우 송백경이 여러 독설과 함께 국민의힘 윤석열 대선후보를 공개지지

www.msn.com

연예인같은 얼굴이 많이 알려진 유명인으로서 특정 정치인을 지지하는 입장을 공개적으로 표명하는 것은 장기적으로 봤을때 어리석은 일이라고 본다. 잘 되면 정치권에 줄대서 출세하려한다는 욕을 얻어먹을 수 밖에 없고 잘 안 되어도 자신과 반대되는 정치성향을 가진 팬들을 잃어버리게 되므로 잘 되건 못 되건 잃을 게 더 많은 구조라 할 수 있다. 하지만 만약에 본인의 상황이 연예인으로서 밥 벌어먹기 힘들 정도로 별볼일 없는 지위에 있다면 한번 시도해볼 만한 도박이라고 볼 수 있으니 저런 이름도 들어본 적 없는 연예인이 저런 식으로 추잡하게 특정 후보에 대한 공개지지를 선언하는 것은 뭔가 자신이 처한 총체적 난국을 타개하기 위해 본인 나름대로 머리를 짜내어 묘수랍시고 들고 나온 것이라 보인다. 

 

따라서 무명에 가까운 3류 연예인이 대놓고 저런 식으로 당선이 유력한 특정 후보에 대한 지지를 공개적으로 표명한다? 내가 볼 때는 반드시 더러운 의도가 숨어있다고 본다. 기사 제목도 참 자극적으로 뽑았다. 베네수엘라 되는 꼴 못 본다고? 내가 볼땐 윤석열이 되건 누가 되건 베네수엘라꼴 되는 일은 없을 것이라 단언할 수 있다. 우리나라 역사를 봤을때 청와대가 그렇게 비정상적으로 돌아가면 국민이 가만 있지 않을 것이기 때문이다.(박근혜도 청와대에서 촛불시위로 끌어내린 나라라는 것을 기억해야 한다.)

 

머리를 굴려도 자기 수준이 고대로 드러나는 인간이다. 한마디로 '퉷' 이다.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