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치부역자들같은 (머리도 없고 양심도 없는) 백신찬성론자들을 조심하라

2022. 2. 23. 21:15일일단상/etc

반응형

일제시대에 권력에 기생하여 일본왕을 찬양하고 한국의 무고한 젊은 청년들을 강제로 일본군에 입대하도록 선동했던 반민족행위를 했던 친일파들이 있었다.

친일파 후손 실명 명단 공개 (daum.net)

 

친일파 후손 실명 명단 공개

전현직 고위직 공무원과 국회의원 친일파 후손 실명 공개 어느 친일파 후손의 주장으로, "독립운동 하다가 죽지 않았다면, 살아남았다면, 다 친일파다." 라는 주장이 있다. 민족반역자 이런거

blog.daum.net

현재 백신에 대해 무조건적인 찬양을 하며 전국민에게 (안전성이 전혀 검증되지 않은) 독백신을 맞도록 주도하고 있는 세력들인 질병청 공무원들을 포함한 정은경과 그 졸개들, 친백신성향 의사들(대표적으로 이재갑, 천은미, 정재훈), 그리고 드러나지 않았으나 암묵적으로 그들에게 찬성표를 던지고 있는 수많은 한국의 의사들 역시 친일파 세력과 다름없는 짓을 저지르고 있다는 것을 알아야 한다.

 

나치부역자들 역시 권력에 기생하여 무엇이 옳고 그른지 판단없이 자신에게 이득이 된다는 이유 하나만으로 도덕이나 진실을 외면하는 짓들을 거리낌없이 저질렀다.

 

후세 역사서에서는 오늘날 횡행하는 백신 사태를 두고 인간의 오만과 오판이 빚어낸 촌극일 뿐이었다는 평가 한줄로 끝낼 것이다.


백신은 애초부터 사기 그 자체다. 백신 자체가 어떤 질병에건 아무런 효과가 없다는 뜻이다. 오직 자연적으로 몸에 가지고 있는 자연면역만이 최고의 면역이다. 백신을 통해 인위적으로 생긴 항체는 아무 효과가 없는 정도가 아니라 오히려 자연면역력까지 헤치게 된다.

언론이 말하지 않는 코로나의 진실 (tistory.com)

 

언론이 말하지 않는 코로나의 진실

<우리정부, 언론, 전문가나부랭이들이 절대로 얘기하지 않는 코로나사기의 진실> 1. 코로나는 감기바이러스다. 이것은 인터넷에서 국립보건원 자료만 검색해도 알 수 있다. 코로나치사율은 독감

curiousbrain.tistory.com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