운동하는 여자는 섹시하다. (남자도 마찬가지)

2023. 10. 13. 21:36일일단상/연애

반응형

정기적으로 헬스장 혹은 조깅 등을 통해 몸을 가꾸는 사람은 당연히 매력적일 수 밖에 없다. 이는 성별에 상관없이 모두 적용되는 말이다. 

 

반대로 말하자면 운동하지 않은 인간은 매력없다는 뜻도 된다. 오늘날의 문명사회는 사실 거짓과 위선으로 가득차 있을 뿐이며 사실 인간의 매력은 겉모습에서 나오고 그 겉모습을 매력적으로 가꾸기 위해서는 결국 운동과 좋은 영양분 섭취 뿐이다.

 

그 외의 매력들-돈과 권력이 많건나 학력이 높거나-은 사실 부차적인 것으로 1차적으로는 외모가 모든 것을 결정한다고 봐도 과언이 아니다. 사실 혼자서 운동하다보면 지치기도 쉽기 때문에 자극을 받을 수 있는 헬스장에서 운동하는 것을 추천한다. 주말에나 시간이 많이 남을 때에는 정기적으로 조깅 등의 유산소 운동을 하더라도 매일 퇴근 후에는 헬스장에서 운동하는 게 시간이나 여러가지 면에서 훨씬 낫다. 같은 남자가 봐도 몸이 헉소리 나게 멋진 남자들이 있는데 하물며 여성이 보면 어떻겠는가? 따라서 이성의 관심을 끌기 위해서라도 열심히 운동하는 노력이 필요하다. 여성 또한 주기적으로 운동을 해서 적당히 다듬어진 몸매를 가지고 있다면 정말 훨씬 더 아름답고 섹시하게 느껴진다. 

https://www.youtube.com/watch?v=CKh5KmdQqkQ 

위 동영상에서 구구절절 길게 설명을 해놨는데 거두절미하고 남자의 매력은 ''과 '', 딱 두 글자로 요약하면 된다.

https://www.youtube.com/watch?v=e1B0DFk_zUc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