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은 주문 별로 없는 날...

2022. 2. 10. 21:29일일단상/알바_블로그_투잡 일기

반응형

오늘은 저녁을 일찍 먹고 저녁 7시부터 배달을 시작했지만 4건밖에 하지 못해서 수입은 14000원에 머물렀다. 귀갓길에 식료품 17000원어치를 샀으니 오늘은 적자인셈. 확실히 날씨가 좀 풀리니 주문 건수가 확 줄어든 것 같다. 어제는 거의 쉬지않고 울려대던 치킨집 배달도 오늘은 뚝 끊겼다. 나는 배민원과 쿠팡이츠파트너, 그리고 GS25에서 제공하는 서비스인 우딜(우리동네딜리버리-거의 주문 없는 활성화되지 않은 서비스이므로 비추)밖에 모르는데 '도보배달60'이라는 앱이 있다는 건 오늘 처음 알았다.(그런데 이건 단가가 솔직히 너무 낮아서(2000원) 안 하게 될 듯 하다.)☞"도보배달60"은 사기앱이다!! 절대 속지 말라!!

 

그리고 최근에는 여성만 가능한 청소연구소 도우미 알바도 생겼다고 하니 여성분들이라면 한번 관심 가져도 좋을 듯 하다.

대한민국 1등 홈클리닝 앱, 청소연구소 (cleaninglab.co.kr)

 

대한민국 1등 홈클리닝 앱, 청소연구소

청소를 바꿉니다. 생활을 바꿉니다. 이제 집청소는 청소연구소 하세요!

www.cleaninglab.co.kr:443

차가 있다면 자동차로 알바뛸 수 있는 세탁특공대 알바나 쿠팡플렉스 알바도 수입이 괜찮다고 한다.

쿠팡플렉스는 그만! 심야 세탁 배달 알바 하세요 : 네이버 블로그 (naver.com)

 

쿠팡플렉스는 그만! 심야 세탁 배달 알바 하세요

코로나로 인해 삶의 많은 것들이 바뀌었는데요 대표적으로, 이제는 투잡이 선택이 아닌 필수가 된 것 그중 ...

blog.naver.com

아무튼 시대가 점점 비대면으로 바뀌면서 알바로 투잡뛸 수 있는 기회는 늘어나고 있다. 혹자는 너무 열정페이 아니냐는 비판도 있지만 그럴거면 안 하면 된다. 내 경우 주목적은 돈버는 게 아니라 운동하는 데 있으므로 배달1건당 5000원도 안 되는 푼돈이지만 즐겁게 일하고 있다. (실제로 배달알바를 매일 뛰고 나서부터는 근육도 붙고 몸이 많이 좋아졌다.)

728x90